면역력클리닉

암환자 영양주사 고용량비타민c로 면역력 회복

성남_메디원변재광의원 2024. 2. 23. 20:54

암환자 영양주사 고용량비타민c로 면역력 회복

비타민C는 항산화 효능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로 우리 몸의 정상적인 기능에 다양한 방식으로 기여합니다. 건강한 사람이라도 면역력이 저하되거나 피로를 느낄 때 활력을 되찾기 위해 비타민C를 섭취합니다. 특히 에너지 대사 과정과 항산화 작용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포유류는 스스로 비타민C를 생산하지만, 인간, 영장류, 큰 박쥐와 같은 동물은 스스로 비타민C를 생산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외부에서 투여하고 보충해야 합니다. 암환자는 일반 인구에 비해 비타민C가 부족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결핍을 보충하기 위한 보조요법으로 고용량 비타민C 주사를 사용합니다.


이에 오늘 성남 메디원변재광의원에서는 환자의 면역력 강화와 체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암환자 영양주사 고용량비타민C주사 의 원리와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암세포는 주변 조직에 침입하기 위해 콜라겐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효소를 사용합니다. 이는 정상 세포의 결합을 분비하고 해리합니다. 비타민C는 콜라겐을 형성하여 이를 방지하고, 산화된 비타민E를 재생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암세포에는 정상세포에 비해 소독효과가 뛰어난 과산화수소 분해촉매 역할을 하는 카탈라아제가 부족하다. 비타민C는 암세포 내에서 과산화수소를 생성·축적해 암세포를 공격합니다.  몸의 대사 과정에서 생성되는 산화물질은 세포 내 유전자를 손상시켜 암과 관련된 단백질의 돌연변이나 변형을 일으킵니다. 이는 암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암환자 영양주사 고용량 비타민C 주사를 보조요법으로 사용하여 세포 내 산화물질의 해독을 돕습니다.


암환자의 혈액 내 비타민C 농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경구 투여가 아닌 고용량 비타민C 주사를 통해 일일 권장 섭취량의 약 100~200배 정도의 고용량 비타민C를 혈관 내로 직접 투여할 수 있습니다.

암환자에게 투여 시 암세포의 사멸과 활성억제를 유도하고, 항암 및 방사선 치료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의 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보조요법이나 항암치료 목적으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세포 성장을 위한 에너지 공급을 차단하고 암세포를 파괴하는 효과가 있으며, 항암 치료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작용을 완화하고, 방사선 효과를 증가시키며, 일부 항암제의 효능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성남 메디원변재광의원 에서는 고용량 비타민C 주사 외에도 암환자가 면역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복합면역치료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싸이모신알파1은 흉선에서 추출한 면역조절물질로 T림프구와 NK세포의 증가 및 활성화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 향상/세포보호/항암제 부작용 완화 효과가 있으며, 미슬토에는 면역증강물질과 항암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약으로 개발되었으며, 암성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미슬토주사 가 활용되고 있습니다.

 

암환자 영양주사 고용량비타민c 주사 가격1회 2만원이며, 싸이모신알파1은 4만원, 미슬토주사는 3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