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클리닉

가다실9가 가격 부담스러웠다면 메디원으로

성남_메디원변재광의원 2023. 11. 23. 16:45

가다실9가 가격 부담스러웠다면 메디원으로


자궁경부암이란 자궁 입구인 자궁경부에 발생하는 암을 말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발생률이 높기로 손꼽히는 여성암 중에 하나입니다. 자궁경부암은 주로 인유두종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인유두종바이러스는 성접촉을 하는 남녀에게 감염될 수 있습니다.

 

남녀의 생식기 주변 피부에 흔하게 생기는 바이러스입니다. 즉, 성접촉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걸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아무 증상 없이 2년 이내 사라지지만 지속적인 감염은 자궁경부암, 질암 등의 생식기 질환을 유발합니다. 게다가 초기 단계에는 증상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증상이 나타났을 때는 이미 진행이 많이 된 상태입니다. 많은 분들이 치료가 어렵다고 미리 겁먹을 먹으시는데 자궁경부암을 예방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바로 가다실9가와 같은 백신을 맞는 것입니다.

자궁경부암은 암 중에서 유일하게 예방백신이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을 하면, 자궁 입구에 악성종양이 생성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현재 주로 사용되고 있는 백신은 서바릭스, 가다실4가, 가다실 9가 있습니다. 이는 세 차례에 걸쳐 맞게 되는데, 효력을 보기 위해선 정해진 기간에 접종을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다실 4가 백신은 HPV 유형 6, 11, 16, 18번을 예방합니다. 가다실9가는 가다실 4가에서 5가지 31, 33, 45, 52, 58번을 추가한 것입니다. 문제는 가다실9가 가격이 부담스럽다는 것입니다. 성남 메디원에서는 카톡 친구 추가, 3회 선 결제 시 보다 저렴한 가다실9가 가격으로 접종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여성은 기존에 자궁경부암을 유발한다고 알려진 HPV 16형, 18형 외에도 HPV 52형, 58형의 유병률이 높은 편입니다.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여성은 자궁경부암뿐만 아니라 생식기 사마귀, 항문암, 질암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항문암, 구인두암, 생식기 사마귀 등이 유발될 수 있기 때문에 남성도 같이 접종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남 메디원에서는 3회 49만 5천 원 가다실9가 가격으로 접종하실 수 있습니다. 가다실9가 가격도 알아봤으니 접종 기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궁경부암 백신은 총 3회 접종이 필요합니다. 1차 접종 2개월 뒤 2차 접종을, 그리고 2차 접종 4개월 뒤 3차 접종을 받는 것이 권장됩니다. 시기를 놓쳤다면 1년 이내에 3회 접종을 완료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