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클리닉

대상포진 싱그릭스 접종병원 서울 경기 성남

성남_메디원변재광의원 2024. 1. 5. 16:19

대상포진 싱그릭스 접종병원 서울 경기 성남

 

어렸을 때 수두를 앓은 적이 있나요? 몸 전체 표면이 아프고 몸이 아픈 것처럼 통증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대상포진은 동일한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면역체계 질환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체내에 잠복해 있다가 면역력이 약해지면 다시 활성화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온몸이 하루 종일 아프고 감기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 질병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겨울은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특히 조심해야 하는 계절입니다.

서울 경기 성남 분당 근처에 사시면서 피로와 야근이 쌓였거나, 스트레스가 심해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의 내용을 주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상포진의 초기 증상은 발열과 오한입니다. 증상이 감기 몸살과 비슷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오해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표면에 발진과 작은 물집이 뭉쳐지는 특징이 있어 증상을 살펴보면 감기와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띠 모양의 발진이 발생하며 주로 목, 손등, 배, 허리에 나타나지만 눈, 귀 등 작은 국소 부위에는 드물게 나타납니다.

수포를 중심으로 작열감이 나타나 날카롭고 찌르는 듯한 통증을 일으키며 심한 경우 실명, 청력상실, 흉막염, 근육통, 배뇨장애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질병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는 신경 내부에 잠복해 있다가 갑자기 나타나 신경을 공격해 손상을 주고 극심한 통증을 유발합니다. 따끔거림, 저림, 화상 같은 통증 등을 느낄 수 있으며 가볍게 만져도 통증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를 장기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도 있으며, 이 경우 후유증으로 신경통이 남아 환자가 계속해서 심한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표면의 병변이 사라져도 심한 통증이 계속해서 나타나며, 낮이나 밤 어느 때나 나타날 수 있어 수면장애, 우울증 등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질병 초기부터 약물치료 등 적극적인 대처방안을 찾아 적용하여 원활한 일상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를 예방하려면 균형잡힌 건강한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집에 50세 이상 중·노년층, 만성질환자, 가족력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대상포진 싱그릭스 접종병원을 알아보고 예방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대상포진 싱그릭스는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백신이므로 이미 질병을 앓은 경우에도 접종하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치유가 완료된 후 12개월 후에 백신을 접종하면 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며, 한 번 이 질병에 걸렸더라도 재발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백신 접종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노인의 경우 면역력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예방접종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50세 이상이라면 평균 97%의 높은 질병 예방 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상포진 싱그릭스 접종병원이 찾아야 하는 이유는 싱그릭스가 다른 대상포진 백신보다 효능이 더 높고 지속 기간도 더 깁니다. 50세 이상 연령층에서는 8세 이상 예방 효과가 84% 이상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또한 대상포진이 있어도 싱그릭스 예방접종을 했다면 후유증으로 신경통이 발생할 확률이 91%라고 하니 면역력이 약한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접종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서울 경기 성남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면역력이 약한 분, 다른 대상포진 백신을 맞은 이력이 있지만 싱그릭스 백신을 저렴하게 맞고 싶은 분들에게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성남 메디원의원은 서울 경기 성남 대상포진 싱그릭스 접종 병원으로 싱그릭스 백신 가격을 저렴하게 2회 접종 하실 수 있습니다. 싱그릭 2회 접종 가격은 39만8천원입니다.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숙련된 의료진과 더욱 명확하고 자세한 상담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